[집단치료 그림자 아이 심층 4단계] 하나님의 창조한 존재인 나를 알아차리기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길잡이 작성일21-08-28 07:47 조회555회 댓글0건

본문

우리는 우리가 누구인지 알지 못합니다.

엄청난 쓸모없는(한심한) 존재인 줄 알고 있다던가 이 엄청난 못난 존재를 가리기 위해 자신이 대단한 사람이라는 방어의 모습으로 자신을 꾸미기 바쁘기만 하지요.

나는 쓸모없는 존재라는 생각이 어디서 왔을까요? 그것은 우리를 양육했던 부모들에게서 온 것입니다. 우리에게 사랑은 조건부라고 가르쳤습니다. 엄마 말 잘 들어라. 그래야 칭찬받는다. 그래야 상 받는다. 말을 안 들으면 혼난다. 네가 원하는 것을 주지 않을 것이다. 부모 말을 잘 들어야 네가 원하는 것을 받을 수 있다 등 이런 배움 때문에 우리는 사랑받지 못하면 마치 나의 존재가 못났기 때문이라고 생각을 하게 됩니다. 우리가 철석같이 믿고 있는 거짓된 부분들이 무엇이지 발견하여 그 가르침에서 벗어나고 진실에 다가가는 훈련입니다.

진실은,
우리가 하나님의 사랑을 받는 것에 어떠한 조건도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.
우리는 하나님이 창조하신 위대하고 비범하며 경이롭습니다.
우리는 누구도 거부할 수 없는 멋진 존재입니다.

기간: 12주
시간: 2시간
요일: 매주 수요일: 오전반 / 저녁반 (요일과 시간은 변경 될수 있습니다)
비용: 50만 원 (내면아이 이해하기 참여자는: 10%, 내면아이 치유하기 4단계까지 마친 분 15% 할인 )
위  "참된 나" 프로그램에 참가하고 싶은 분들 연구소(02-2269-2477) 카톡:ynissi로 연락 주십시오.
최소 8명 신청되면 "참된 나"를 만나는 그 길을 떠나게 됩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